가을 소모임을 위한 카페 공간 대여 정보

가을날, 우리 카페에서 만드는 특별한 순간들

같은 공간, 다른 설렘

오늘 아침에는 유난히도 가을 바람이 상쾌하게 불어와서 왠지 모르게 설렜어요. 창문을 열자마자 쏟아져 들어오는 햇살에 기분이 좋아 시작한 하루였네요. 이런 날, 궁평항 쪽에서 산책을 끝내고 우리 카페의 잔디밭에 앉아 커피 한 잔 즐기기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을은 정말 마법 같아요. 매일 똑같은 풍경인데도, 계절이 주는 작은 변화들이 이렇게 사람 마음을 들뜨게 하네요. 저희 카페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도 이런 소소한 설렘을 느끼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오늘도 문을 활짝 열었답니다.

많은 분들이 가을에 어울리는 공간을 찾다가 저희 카페에 오세요. 특히 요즘엔 단체 손님 문의가 많아졌어요. 그래서인지 2층 독립 공간이나 잔디마당을 활용하고 싶다는 말씀을 자주 들었는데요, 저희도 최대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공간을 준비해두고 있어요. 지난 주말에는 제부도 근처에서 친구끼리 여행 오신 분들이 계셨는데, 2층에서 조용히 수다 떨며 보내신 시간이 너무 좋았다고 하시더라구요.

2층 공간은 단독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서 소모임이나 간단한 세미나 하시기에도 괜찮고, 조용히 대화 나누고 싶은 분들께도 어울려요. 커튼도 있어서 공간을 아늑하게 가릴 수도 있고, 음료는 1층에서 주문하시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사용 원하실 경우 미리 예약만 해주시면 되고요. 자주 오시는 분 중에 책모임 하는 분들 계신데, 이번에는 간단한 다과도 준비해가셨다고 하셔서 저도 몰래 흐뭇했어요.

최근엔 야외 잔디마당에서도 파티나 소규모 행사 하신 분들이 있었어요. 강아지랑 같이 오신 손님이 생일파티 준비해 오셨는데, 풍선이랑 케이크,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딱 감성 있게 채워주셔서 저도 중간중간 같이 감상했답니다. 그날은 날씨도 좋아서 오후 내내 잔디 위에서 웃음소리가 들렸어요.

공간을 대여한다고 하면 보통은 딱딱한 느낌이 들 수도 있는데, 저희는 손님분들이 편하게 오셔서 본인들만의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이 더 커요. 그래서 특별한 장치보다는, 그 시간 동안 그 자리에 머무르는 기분이 좋을 수 있도록 조용히 배려해드리는 쪽을 선택하고 있어요.

화성 궁평항이나 전곡항, 제부도 쪽으로 여행 오신 분들이 잠깐 쉬어 가실 공간이 필요할 때, 혹은 친구나 가족, 동료랑 조용히 이야기 나눌 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저희 쪽에서 공간대여나 단체 예약 관련해서 편하게 문의 주셔도 괜찮아요. 정해진 형식 없이, 그날의 분위기에 맞게 만들어갈 수 있는 자유로움이 저희 공간의 방향에 가까운 것 같아요.

꼭 특별한 파티나 행사가 아니어도 괜찮아요. 소소한 모임이나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의 티타임, 반려견과 함께하는 한가로운 오후까지, 그런 순간들이 오히려 더 오래 기억에 남을지도 모르니까요.

저희 공간이 누군가에겐 잠깐의 쉼이 되기도 하고, 또 누군가에겐 오래 준비한 하루의 무대가 되기도 해요. 다양한 시간들이 자연스럽게 머물다 가는 모습을 보면, 저 역시 이 계절 덕분에 조금 더 풍성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가을 햇살 가득한 카페하이디에서 조용히 문 열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편하게 들러주세요.


잔디밭으로 해가 길게 드리우던 오후였어요. 강아지랑 함께 산책하다 들르신 손님이, 커피 한 잔 테이크아웃하시면서 “이 동네에 이렇게 한적한 공간이 있는 줄 몰랐다”고 하시더라고요. 2층 공간도 그렇고, 카페 구석구석에 계절이 머무는 느낌이 있어요. 화성 궁평항 주변에서 조용히 쉬고 싶은 날엔, 잠깐 들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위치 안내
https://map.naver.com/p/entry/place/1152412928

전화
0507-1423-9867

이달의 인기 게시물

최근 게시물